즐겨찾기추가 | 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공지사항
 일반질문
 교육질문
  - 필기교육질문
  - 실기교육질문
  - 컴활1급실기질문전용
  - 워드실기채점용
 전화상담게시판
 수강생자유토론방
 합격수기
HOME > 질문/답변 > 일반질문
 
작성일 : 11-03-30 09:57
원격점검 요청시
 글쓴이 : 유동균강사
조회 : 45,812  
   원격접속프로그램.exe (2.5M) [3620] DATE : 2011-08-09 17:22:40
   다운로드가 안될때.zip (2.5M) [269] DATE : 2012-08-18 16:14:51

1. 원격접속 프로그램을 클릭하여 실행을 합니다.

2. 아래 그림처럼 ID
(9자리)비밀번호(4자리)기술팀에게 말씀해 주시면 원격점검이 진행됩니다.
  
(단, 프로그램이 ID비밀번호출력하는데 5~10초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예 시 >


3. 점검 지원 시간 : 평일09:30~17:30 주말09:30~11:30

(24시간이내 지원가능하며, 지원건이 많을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터넷 는 네트워크를 통한 실시간 재생(스트리밍)으로 수강자의 시스템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회원님 PC의 여러 요인으로 의해 인강재생이 안되는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저희사에서는 HD/고/저/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동일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 채널중 한가지로 청취 가능하시면 원격지원을 받으실 필요는 없으세요~


저희가 점검해 드리는 부분은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 Adobe Flash player 재생 관련된 부분이며,

각종 툴바, 다른 재생기, 코덱 설치에 따른 충돌, 바이러스, 악성코드, 특히 파일공유사이트(P2P)의 그리드

회원님의 컴퓨터 상태에 따라 윈도우 재설치를 해야만 해결되는 경우가 종종 있니다.
(장치 드라이버 등 필수 프로그램 설치 직후가 청취하시기 가장 좋습니다)

회원님들의 원격지원 요청이 많아 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위 사항을 참고하시어

P2P(파일공유), 그리드, 툴바, 다른 재생기, 코덱 삭제, 바이러스 전체 정밀검사 등을 먼저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원격지원은 문제 점검, 해결 방안을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알약 백신의 '최적화'기능을 사용하시면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관련 레지스트리가 엉킵니다.
국내 다른 백신(v3, 체이서), 윈도우 자체 백신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백신을 1개이상 중복 설치하면 서로 충돌을 일으켜 오히려 바이러스, 악성코드를 잡아내지 못하며,
컴퓨터 성능을 저하시킵니다.


인강을 수강하시는 회원님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인 점을 감안하시여,
컴퓨터 전반적인 문제를 해결해달라는 무리한 요청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인강을 청취할 수 있는 환경을 먼저 준비하시고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XP 운영체제의 컴성능, 익스8 이하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환경에서는 인강 재생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
 이 게시물에 댓글로 남시면 요청한 회원 확인이 어려워 연락을 못드립니다.
 일반질문 게시판에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


운영팀 15-04-22 09:39
 
여기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동명이인 회원 많아 연락드리기 어렵습니다..

하단의 댓글은 예고 없이 삭제합니다.
운영팀 15-07-02 15:38
 
0. 브라우저 초기화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 원래대로/다시설정]를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브라우저 환경설정
    [도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 설정 / 허용할 사이트 : *.itbtm.com 추가]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웹사이트 추가 : itbtm.com 추가]

2. 파일공유사이트(P2P)를 사용중인가요?
다중접속 그리드(NAT)에 의해 배속기능, 인강재생이 원할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최근 설치된 모르는 프로그램,파일공유사이트, NAT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3. 백신  '전체'  '정밀'  검사를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